Hypernet(Hypertoken)

블록체인 기반 고성능 컴퓨팅 서비스

사업 소개

소개

빅데이터를 엣지로 끌어와 디지털 세계 내 거대한 잠재 컴퓨팅 성능을 활용하기 위해, Hypernet은 분산 평균 컨센서스(DAC) 원리에 기초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자원 일정관리 프로토콜과 컨테이너식 실행 환경 및 AP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그리드 컴퓨팅만이 아닌, 완전 병렬 공공 자원 컴퓨팅에 대한 역량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현재 컴퓨팅 시장의 문제

오늘날 우리를 둘러싼 인터넷 시대는 새로운 국면에 맞닿아 있습니다. 정보 생산량과 더불어 향후 정보 교통량이 폭발할 듯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네트워크 폭주 현상은 머지않아 수십억 개의 클라우드 연계 온라인 디바이스로 말미암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라우드 안에서 막대한 양의 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기 위해 드는 비용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컴퓨팅 비용의 약 85%는 인프라, 하드웨어, 유지·보수, 인력, 쿨링 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아울러 현재 고성능 컴퓨팅 시장은 Amazon Web Services 나 Microsoft Azure 등 소수의 사업자들이 지배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때문에 컴퓨팅 성능 소비자들로서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Hypernet이 제시하는 솔루션

Hypernet Foundation은 기존 개발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중앙화 클라우드 컴퓨팅이 야기하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ypernet 프로토콜은 완전 병렬식 컴퓨팅이 가능한 최초의 공공 자원 컴퓨팅 네트워크입니다.  

Hypernet은 어플리케이션을 수반한 탈중앙화 플랫폼을 구축하여, 컴퓨팅 성능이 필요한 개인이나 기업을 유휴 네트워크화 기기를 임대하려는 상대와 연결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분산형 최적제어 원리와 암호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할 것입니다. 

Hypernet 소프트웨어 인프라의 주요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이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 블록체인 자원 일정관리자
• 분산 평균 컨센서스 컴퓨팅 API
• Hypernet 실행 가능 환경

이와 같은 인프라들 상에 글로벌 컴퓨팅 환경이 조성되려면, 참여자(판매자)들은 개인 디바이스에 대한 컴퓨팅 자원을 제공하고 고객(구매자)들은 해당 네트워크에 일감을 부여해야 합니다. 판매자 하드웨어의 컴퓨팅 조업에 대한 단가는 시장 원리와 일감의 성향, 각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사양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해당 블록체인 일정관리자는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칭시켜 스마트 계약을 체결시키는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계약 대상인 서비스의 지불은 하이퍼토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Hypernet 실행 가능 환경은 컨테이너식 모듈화 환경을 제공하여 구매자의 실행파일(executables)을 판매자 하드웨어로부터 격리시키고, 판매자에게 Hypernet에 대한 네트워크화 기기 자원의 기여도를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진행 정보

프리 & 크라우드 세일
미정

평가 정보

Track ICO: 3.1 / 5.0
* 모든 평가는 참고용일 뿐이며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진행 세부 정보

기반 플랫폼 자체
구입 가능 화폐 -
전체 발행 토큰 -
전체 판매 토큰 -
회사 소재 미국
참여 제한국 -
토큰 지급 일정 -
잔여 토큰 처리 ICO 종료 후 잔여 토큰 소각 예정
참고 사항 -
진행 기간 미정
판매 토큰 -
판매 가격 -
개인 캡 -
보너스 -
펀딩 현황 -
펀딩 목표 -
소프트 캡 -
하드 캡 -
참고 사항 -

Trending ICOs

TransCrypt

편리한 암호 화폐 및 법정 화폐 거래 시스템

Coinchase

커뮤니티 중심의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래폼

Cognida

블록체인에 구속받지 않는 정보 통합관리 플랫폼